문・이과 통합 및 고교학점제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대학 교육에 주는 시사점: 연구학교 및 선도학교를 중심으로

최정희 2019년
' 문・이과 통합 및 고교학점제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대학 교육에 주는 시사점: 연구학교 및 선도학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고교-대학 교육 연계
  • High school credit system
  • High school-university education linkage
  • Integrated education of literature and science
  • Integrated society
  • integratedscience
  • 고교학점제
  • 문・이과 통합교육
  • 통합과학
  • 통합사회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5 0

0.0%

' 문・이과 통합 및 고교학점제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대학 교육에 주는 시사점: 연구학교 및 선도학교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미국, 일본, 한국의 단위제 교육과정 비교 연구
    최정희 [2015]
  • 문·이과 통합형 고등학교 교육과정 시대의 대학 교양교육 방향 탐색: 4개 대학 교양교육과정 비교 연구
    이미미 [2014]
  • 대학중도탈락률 분석을 통한 고교-대학 교육과정 연계의 필요성
    김대석 [2011]
  • 대학과 고등학교의 연계를 통한 미래인재 육성
    이시우 [2012]
  • 고교학점제 추진 방향 및 연구학교 운영계획(안)
    교육부 [2017]
  • 고교학점제 연구·선도학교 성과발표회
  • 고교학점제 실행에 관한 고등학교 교사의인식과 요구
    이광우 [2018]
  • 고교학점제 도입 추진 정책에 대한 비판적 검토
    이현 [2018]
  • 고교-대학 연계프로그램에 대한 수요자 인식조사
    김상유 [2015]
  • 고교-대학 교육의 연계 과제 탐색
    황규호 [2018]
  • 고교 학점제 도입의 문제와 과제
    홍후조 [2018]
  • 2015 문·이과 통합형 교육과정의 총론 주요사항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