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소비자의 매체 이용행태와 태도에 관한 연구
손뢰강(Rae Kang Sohn)
이종민(Chong Min Lee)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뢰강(Rae Kang Sohn)
이종민(Chong Min Lee)
주제어
Bus Stop Advertising
Consumer Attitude toward Outdoor Advertising
Exposure Rate
Outdoor Advertising in Beijing China
옥외광고효과조사
중국 옥외광고
중국버스정류장광고
중국베이징소비자조사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
중국 옥외광고 1건
인용/피인용
중국 소비자의 매체 이용행태와 태도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의 매체 이용행태와 태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us Stop Advertising
Consumer Attitude toward Outdoor Advertising
Exposure Rate
Outdoor Advertising in Beijing China
옥외광고효과조사
중국 옥외광고
중국버스정류장광고
중국베이징소비자조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us Stop Advertising
1
0
0.0%
Consumer Attitude toward O ...
1
0
0.0%
Exposure Rate
1
0
0.0%
Outdoor Advertising in Beij ...
1
0
0.0%
옥외광고효과조사
1
0
0.0%
중국 옥외광고
2
0
0.0%
중국버스정류장광고
1
0
0.0%
중국베이징소비자조사
1
0
0.0%
계
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