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미아(Mi-ah Lee) 이유재(Youjae Yi)
- 제어번호 106041129
- 학술지명 經營學硏究
- 권호사항 Vol. 48 No. 1 [ 2019 ]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ba.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1-241 ( 3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KDC 324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Relationship Performance Omni-channel Loyalty Retail Format Omni-channel 고객경험 고객관계성과 리테일 형태 옴니채널 옴니채널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