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대한 효과 분석

논문상세정보
'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대한 효과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creative strategy
  • Click Through Rate(CTR)
  • Cost per Engagement(CPE)
  • Execution factor
  • Message factor
  • Sporting goods brand
  • facebookadvertising
  • 광고 반응률(CTR)
  • 메시지 요인
  • 비용 효율(CPE)
  • 스포츠용품 브랜드
  • 실행 요인
  • 크리에이티브 전략
  • 페이스북 광고 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