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주호(Lee, Juho) 김기한(Kim, Kihan)
- 제어번호 106028537
-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9 ]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9-102 ( 3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주제어 Advertising creative strategy Click Through Rate(CTR) Cost per Engagement(CPE) Execution factor Message factor Sporting goods brand Facebookadvertising 광고 반응률(CTR) 메시지 요인 비용 효율(CPE) 스포츠용품 브랜드 실행 요인 크리에이티브 전략 페이스북 광고 요인
유사주제 논문(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