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 숲 체험활동이 정서조절능력 및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이상주
신원섭
제어번호
106022882
학술지명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권호사항
Vol.
22
No.
4
[
2018
]
발행처
한국유아교육ㆍ보육복지학회
발행처 URL
http://kecea.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63-280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유아의 숲 체험활동이 정서조절능력 및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유아숲체험장의 환경과 프로그램 특성에 따른 중요도 성취도 및 유아 주의집중력 효과분석: 서울시 및 금천구를 사례로
유아 문제 행동에 대한 유아기 기질과 부부간 갈등 및 유아 감정 조절 능력의 영향
아동의 신체적 표현활동이 자제력과 운동능력에 미치는 영향
숲 학교에서의 자연경험이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과 정서적 표현에 미치는 영향
숲 치유프로그램을 통한 알콜의존자의 우울수준 변화
숲 체험 활동이 유아의 자기조절, 행복충만감 및 호기심에 미치는 효과
숲 놀이 활동이 아동의 일별 스트레스 감소에 미치는 영향
Sympathetic nervous activity in forest and urban environments
Parent’s Reaction to Children’S Negative Emotions:Relations to Children’S Social Competence and Comforting Behavior
Naturund Waldkindergarten in Deutschland: Eine Alternative Zum Regelkindergarten in Der Vorschulischen Erziehung
Nature Place and Story Space: An Exploration of Children’S Stories about Nature
Mit Kinder in der Welt, Okotopia Verlag, Munster: 17-22.Shields, A. and Cicchetti, D. 1997. Emotion Regulation among School-Age Children: The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 New Criterion Q-Sort Scale
Effects on environmental attitudes of elementary school tudents through sith-based environmental education using ecological park
Development of A Self-Report Coping Measure for Elementary School Children
Classroom Discipline that Promotes Self-Control
Childhood Stress: A Creeping Phenomenon
A study on young children’s attitude towards the environment according to a kindergarten education program
박사
'
유아의 숲 체험활동이 정서조절능력 및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