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사안처리 개선 및 상담 개입 방안에 대한 고찰 : 초등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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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지혜
신효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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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60124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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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교육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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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24
No.
4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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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안암교육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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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ued.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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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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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137-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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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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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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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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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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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사안처리 개선 및 상담 개입 방안에 대한 고찰 : 초등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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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폭 해결하려 만든 학폭위에 되레 멍드는 아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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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 운영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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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처리절차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가해학생 조치별 세부기준 고시」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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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가해・ 피해 학생을 위한 교육적 개입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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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가해학생의 재심청구 시 피해학생 참여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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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가해학생 조치별 적용 세부 기준 고시안 행정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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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마다 징계 ‘제각각’ 학폭위 결정 불복 잇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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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막파열 정신치료 학교폭력피해자에 달랑 서면사과, 못믿을 학폭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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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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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개선 방안 연구 : 교육과 예방 및 회복 기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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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가해자’ 무엇이 그들을 만들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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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se and effectiveness of anti-bullying strategies in sch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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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cology of human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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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venting School Violence:A Practical Guide to Comprehensive Plan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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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review of research on bullying and peer victimization in school : An ecological system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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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폭력 사안처리 개선 및 상담 개입 방안에 대한 고찰 : 초등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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