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박혜훈
-
제어번호
105987761
-
학술지명
유아교육학논집
-
권호사항
Vol.
22
No.
6
[
2018
]
-
발행처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미술가 이미지 분석' 의 참고문헌
-
현직유아교사의 자기이미지와 직업명성 인식에 관한 연구
-
-
하이브, 인간친화적, 기술친화적 미디어아트 그룹
-
-
-
-
-
-
-
인터랙티브 키네틱 아트를 활용한 과학, 예술 융합 STEAM 프로그 램이 중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랙티브 아트의 특성과 교육방향 연구: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
-
인터랙티브 아트를 통한 다문화 미술교육방안 연구
-
박사
-
-
-
-
-
-
박사
-
박사
-
-
-
-
-
-
-
-
-
-
-
-
-
-
-
박사
-
-
-
-
-
-
-
-
-
-
-
-
박사
-
-
박사
-
-
과학 수업 장면 그리기를 통한 교사와 학생의 수업 이미지 분석
-
-
-
-
박사
-
박사
-
-
What is scientist? Perspectives of teachers of color
-
The artist image : How do children depict artists?
-
-
-
-
-
Living laboratories for interactive art
-
Examining the image of prospective teachers towards mathematicians
-
Drawing ourselves into teaching: Studying the images that shape and distort teacher education
-
-
'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미술가 이미지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