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어능력시험 B1의 영역별 통합 교수-학습 모형 적용과정에서 나타나는 산출오류 및 효과분석
-
-
저자
박세진
-
제어번호
105975458
-
학술지명
언어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0
No.
87
[
2018
]
-
발행처
언어과학회
-
발행처 URL
http://www.lss.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3-32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독일어능력시험 B1의 영역별 통합 교수-학습 모형 적용과정에서 나타나는 산출오류 및 효과분석' 의 참고문헌
-
총체적 언어 접근법을 적용한 언어 기능 통합이 초등영어에 미치는 영향
-
-
-
-
-
-
-
The Effects of Composition Instruction on Intermediate Level French Students' Writing Performance: Some Preliminary Findings
-
Task-Induced Variability in Foreign Language Composition: Language-Specific Perspectives
-
Reflexion über Fehler. Zur Förderung des Sprachbewusstseins im Fremdsprachenunterricht
-
Mit Erfolg Zum Goethte-/ÖSD -B1
-
Fit fürs B1 - Deutschprüfung für Erwachsene
-
Fehlerkunde. Beträge zur Fehleranalyse, Fehlerbewertung, Fehlertherapie
-
-
-
-
A Descriptive Model of Discours in Corrective in Corrective Treatment of Learner’s Errors
-
'
독일어능력시험 B1의 영역별 통합 교수-학습 모형 적용과정에서 나타나는 산출오류 및 효과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