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용 웹기반 보완·대체 의사소통 중재가이드 프로그램 개발 연구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정명철
한경임
제어번호
105974775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권호사항
Vol.
34
No.
4
[
2018
]
발행처
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89-31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교사용 웹기반 보완·대체 의사소통 중재가이드 프로그램 개발 연구' 의 참고문헌
주제중심수업에서 보완․대체 의사소통 중재가 중도․중복장애학생의 의사소통 능력 및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효과
비구어 자폐성장애 학생의 의사소통과 상동행동에 대한 PDA 활용 보완․대체 의사소통 중재의 효과
보완대체 의사소통 사용을 위한 행동관찰 중재가 중도(重度)장애학생의 자기결정행동에 미치는 영향
보완·대체 의사소통 의한 요구하기 기능훈련이 중복장애 학생의 문제 행동 감소에 미치는 효과
발달장애 학생용 보완․대체의사소통(AAC) 도구개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
메뉴 구조와 화면 레이아웃이 연령별 웹 사이트 사용성에 미치는 영향
Teaching communication skills to students with serve disabilities
Supporting the communication, language, and literacy development of children with complex communication needs : State of the science and future research priorities
Roles and responsibilities of speech-language pathologists with respect to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AAC): Technical Report
Practically speaking: Language, literacy, & academic development for students with AAC needs
Communication based intervention for producing positive change
Augmentative and Alternative Communication: Supporting children and adults with complex communication needs
Assistive Technology for young children
AAC 활용계획을 활용한 국어수업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독립적 의사소통 수준에 미치는 영향
'
교사용 웹기반 보완·대체 의사소통 중재가이드 프로그램 개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