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신제도주의를 통한 한국의 인성교육정책 변동과정 분석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김상철
제어번호
105974472
학술지명
敎育政治學硏究
권호사항
Vol.
25
No.
4
[
2018
]
발행처
한국교육정치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23-35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역사적 신제도주의를 통한 한국의 인성교육정책 변동과정 분석' 의 참고문헌
「인성교육 5개년 종합계획(2016-2020)」 시행에 따른 2018년 인성교육시행계획
지옥문 열린 1995년, 무슨 일이 있었나? 무엇에 분노해야 하는가?
지방교육행정조직 변천에 관한 연구 : 교육과학기술부의 조직 변천이 서울특별시교육청의 조직 변천에 미친 영향을 중심으로
사회혁신을 위한 국민인성 및 시민의식 제고방안
경로의존인가 경로진화인가?: 소득보장정책 변동과정의 사례분석
“제도변화의 형태: 역사적 신제도주의를 중심으로”
‘호통’ 판사 천종호 “부산 여중생 사건, 참담하다”
[신년기획]사장 말에도 토달 수 있는 회사 …‘소통 지능’이 미래경쟁력
Understanding the Historical Turn in the Policy Sciences: A Critique of Stochastic, Narrative, Path Dependency and Process-Sequencing Models of Policy-Making over Time
The theory of institutional design
The limits of design: Explaining institutional origins and change
The Theory of Institutional Design
Rethinking agency and structure in the study of regime change
Privatizing risk without privatizing the welfare state : The hidden politics of social policy retrenchment in the United States
Path Dependence in Historical Sociology
Building a new American State: The expansion of national administrative capacities
Approaches to the state : Alternative conceptions and historical dynamics
'
역사적 신제도주의를 통한 한국의 인성교육정책 변동과정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