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부진학생의 대학생활적응력 향상을 위한 수업모형 개발
-
-
저자
이정아
-
제어번호
105967734
-
학술지명
예술인문사회융합멀티미디어논문지
-
권호사항
Vol.
8
No.
12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75-38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습부진학생의 대학생활적응력 향상을 위한 수업모형 개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학습부진학생의 대학생활적응력 향상을 위한 수업모형 개발' 의 참고문헌
-
-
-
자기효능감과 자아존중감이 대학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
-
-
-
The nature of instruction
-
-
Instructional-design theories and models(A new paradigm of instructional theory.)
-
-
A study on students at top-ranked universities who received repeated academic probations
'
학습부진학생의 대학생활적응력 향상을 위한 수업모형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