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예술교육을 활용한 학교폭력예방 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학교폭력 인식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정희자
-
제어번호
105966664
-
학술지명
예술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예술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통합예술교육을 활용한 학교폭력예방 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학교폭력 인식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학습부진아의 자존감 향상을 위한 ‘무용중심 통합예술교육프로그램’적용 사례 연구
-
-
-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어울림프로그램이 청소년의 자아존중감, 학급응집력 및 학교폭력태도에 미치는 효과
-
-
학교폭력에 관한 국내 연구동향분석: 2002년부터 2015년까지의 자료를 중심으로
-
-
-
학교기반 학교폭력 예방프로그램의 효과성 분석에 관한 연구
-
박사
-
-
박사
-
박사
-
-
-
-
중학생 학교스포츠클럽 참여가 학교폭력 행동에 미치는 영향
-
-
-
-
-
-
-
-
-
-
-
-
「예술교육측면에서 본 유아교사의 예술통합교육에 대한 인식과 실태」
-
Understanding Lethal School Violence : Case Studies of School Violence Committee
-
Spark: Program evaluation of school-based grouptherapy for at-risk students
-
Considering the Efficacy of Situation Crime Prevention in Schools
-
Bully/Victim Problems in School; Facts and Intervention
-
Assessing Violence Risk among Yuoth
-
'
통합예술교육을 활용한 학교폭력예방 교육프로그램이 초등학생들의 학교폭력 인식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