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글쓰기에서 ‘著者 立地’(authorial stance)의 表現樣相과 意味
-
-
저자
서진영
-
제어번호
105966399
-
학술지명
어문연구(語文硏究)
-
권호사항
Vol.
46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어문교육연구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99-42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강원대학교 중앙도서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대학 글쓰기에서 ‘著者 立地’(authorial stance)의 表現樣相과 意味' 의 참고문헌
-
-
-
-
-
-
-
-
-
영어 학술 작문에 나타난 작가태도어 : 한국 대학원생의 석사논문과 학술게재논문에 대한 코퍼스 기반 분석
-
대학에서의 글쓰기 교육의 위상과 학술적 글쓰기 모델
-
-
-
대학 글쓰기 교육에서 ‘학술적 글쓰기’에 대한 규정 및 대학생의 인식 양상
-
-
-
대학 ‘읽기 - 쓰기’ 통합 교육의 발전적 방향 모색-수업 운영 사례를 중심으로
-
-
-
-
-
The Language of Schooling : A Functional Linguistics Perspective
-
Stance and engagement : A model of interaction in academic discourse
-
-
-
-
-
Linguistic Markers of Stance in Early and Advanced Academic Writing
-
From Inquiry to Academic Writing
-
-
Disciplinary Identities : Individuality and Community in Academy Writing
'
대학 글쓰기에서 ‘著者 立地’(authorial stance)의 表現樣相과 意味'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