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관련 인스타그램의 정보성, 유용성, 호의적 소비자태도, 네일샵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네일샵 관련 인스타그램의 정보성, 유용성, 호의적 소비자태도, 네일샵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
박사
-
호텔 기업의 SNS 속성이 태도,만족,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 는 영향
-
-
-
박사
-
-
박사
-
박사
-
외식업의 구전정보특성이 정보수용,소비자태도,구전정보 재 전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온라인 정보특성이 외식정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용이성,지각된 유용성,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박사
-
온·오프라인 정보원천이 전시·컨벤션에서 지각된 유용성과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관여의 매개효과
-
소셜커머스사이트(SCS)이용동기와 명성이 고객참여,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소셜 네트워트 서비스(SNS)사용자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 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박사
-
-
-
-
모바일 SNS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연 구제조업 근무종사자를 중심으로
-
모바일 SNS 마케팅 특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
네일샵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서비스 만족도에 따른 재방문 에 관한 연구
-
네일 샵의 SNS 특성이 고객 만족도,재방문,고객신뢰 및 구전의 도에 미치는 영향
-
-
-
박사
-
-
박사
-
박사
-
-
What we instagram:A first analysis of instagram photo content and user types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
The persuasiveness of source credibility : A critical review of five decades' evidence
-
The Role of Pleasure in Web Site Success
-
The Obesity Epidemic : The Effect of Pre-existing Lifestyle on Attitude to The Ad, Attitude to The Brand and Purchase Intention
-
Systematic review: impact of health information technology on quality, efficiency, and costs of medical care
-
SNS특성이 집단지성에 의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 한 연구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
-
SNS를 통한 온라인 구전 효과의 통합 모형에 관한 연구
-
박사
-
-
-
박사
-
박사
-
Increasing Advertising Value of Mobile Marketing - An Empirical Study of Antecedents
-
Consumer Acceptance and Use of Information Technology : Extending the Unified Theory of Acceptance and Use of Technology
-
'
네일샵 관련 인스타그램의 정보성, 유용성, 호의적 소비자태도, 네일샵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