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초등학교 교사의 사회과 수업의 성찰적 이해: “아이의 눈으로 수업 보기” 방법을 적용하여
-
-
저자
서근원
송하인
-
제어번호
105965825
-
학술지명
교육인류학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교육인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a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9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한 초등학교 교사의 사회과 수업의 성찰적 이해: “아이의 눈으로 수업 보기” 방법을 적용하여' 의 참고문헌
-
학생의 배움을 통한 교사의 가르침의 의미 연구
-
학생의 눈을 통해 본 사회과 수업의 자기 성찰적 연구
-
-
질적연구는 나의 수련이다: 낙인찍는 학교, 저항하는 아이, 그리고 나
-
-
아이 눈으로 세상 보기: 기초 과정. 아이의 세상으로 떠나는 여행
-
-
-
-
-
-
-
-
-
-
-
-
-
-
-
교사, 수업에서 나를 만나다: 교사의 내면을 세우는 수업 성찰
-
박사
-
-
-
-
-
-
-
박사
'
한 초등학교 교사의 사회과 수업의 성찰적 이해: “아이의 눈으로 수업 보기” 방법을 적용하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