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대상 단계적변화모형 기반학업지연행동극복 그룹코칭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재희 탁진국
    • 제어번호 105965189
    • 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학교
    •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8 ]
    • 발행처 한국심리학회산하학교심리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59-58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중학생 대상 단계적변화모형 기반학업지연행동극복 그룹코칭 프로그램 효과성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