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리조트에 대한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지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김기범
-
제어번호
105964221
-
학술지명
관광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86
No.
-
[
2018
]
-
발행처
관광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tmro.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7-32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골프리조트에 대한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지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
박사
-
-
한옥 호텔의 브랜드경험, 고객만족, 브랜드애호도 및 재방문의도의 구조적 관계
-
크루즈 기항지관광의 감성 및 인지적 경험이 기항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기항지애착을 매개변수로
-
박사
-
박사
-
-
-
-
-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자산의 매개 역할 및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박사
-
-
-
국내 골프장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발전방안: 나인브릿지 사례를 중심으로
-
-
박사
-
박사
-
Word-of-Mouth Processes Within a Service Purchase Decision Context
-
The Concept of Brand Experience
-
-
Development of the Brand Experience Scale
-
-
Brand experience: What is it? How do we measure it? And does it affect loyalty?
-
Brand Synthesis, The Multi Dimention Ality of Brand Knowledge
'
골프리조트에 대한 브랜드경험과 브랜드지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