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마케팅 요소를 적용한 백화점 VMD에 관한 연구
-
-
저자
차지은
이정교
-
제어번호
105964145
-
학술지명
한국공간디자인학회논문집
-
권호사항
Vol.
13
No.
6
[
2018
]
-
발행처
한국공간디자인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is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1-5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스페이스 마케팅 요소를 적용한 백화점 VMD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화장품 매장의 VMD구성 요소가 브랜드이미지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Masstige와 Mass 비교연구
-
-
-
-
-
-
주얼리 매장의 VMD구성요소가 브랜드태도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박사
-
머천다이징을 고려한백화점 수퍼마켓의 레이아웃 평면계획과 실내디자인 지침에관한 연구
-
-
Visual Merchandising 에 나타나는 패션컬러트렌드에 관한 연구
-
Recycle Visual Merchandising 디자인 제안 : 국내외 백화점을 중심으로
-
'
스페이스 마케팅 요소를 적용한 백화점 VMD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