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장애(난독증)학생의 고부담 평가 참여를 위한 검사조정에서 고려할 요소들: 공평성과 타당성의 균형 맞추기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저자
최종근
제어번호
105964086
학술지명
학습장애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3
[
2018
]
발행처
한국학습장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10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
학습장애(난독증)학생의 고부담 평가 참여를 위한 검사조정에서 고려할 요소들: 공평성과 타당성의 균형 맞추기' 의 참고문헌
특수아를 위한 교육 및 심리검사 절차와 운영의 조정: 검사의 비교가능성을 중심으로
장애학생을 위한 학업성취도 검사 조정의 타당성 연구 : 시각장애, 청각장애, 지체장애, 학습장애 학생과 일반 학생의 검사 비교가능성을 중심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 특별관리 지침 개선을 위한 기초연구
난독증 학생을 위한 검사조정 방안: 공평성과 타당성의 균형 맞추기
난독증 학생에게 대학 수능 시험 시간 연장해야
난독증 학생 차별에 대한 장애인차별금지법의 적용
난독증 아동 평가와 중재 방안: 읽기와 언어능력 강약점에 근거하여
The role of extended time on the SAT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and/or attention-deficit/hyperactivity disorder
Testing with extended time on the SATⅠ : effects for stud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Teacher decision making in participation of students with disabilities in large-scale assessment
Meta-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extra time as a test accommodation for transitioning adolescents with learning disabilities: more questions than answers
Item-race interaction on a test of scholastic aptitude
High-stakes testing accommodations : Validity versus disabled rights
Fair and unfair testing accommodations
Cultural variation in criterion-references tests: Global item analysis
A summary of the research on the effects of test accommodations: 2013-2014
'
학습장애(난독증)학생의 고부담 평가 참여를 위한 검사조정에서 고려할 요소들: 공평성과 타당성의 균형 맞추기'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