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학교 중등 발달장애학생의 전환교육 운영 실태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
-
-
저자
황순영
이후희
양혜림
-
제어번호
105963941
-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
권호사항
Vol.
19
No.
4
[
201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9-29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특수학교 중등 발달장애학생의 전환교육 운영 실태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특수학교 중등 발달장애학생의 전환교육 운영 실태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
-
특수교육기관의 전환교육프로그램 실행 수준과 연계성에 관한 연구 : 현장 종사자를 중심으로
-
-
-
-
초등학교 전환교육의 실태 : 부산·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
박사
-
청각장애 특수학교의 전환교육에 대한 교사와 학부모, 학생의 인식 조사
-
천안·아산지역 특수학급의 진로 및 직업(전환)교육에 대한 교사와 부모의 인식비교 연구
-
지적장애특수학교 전환교육 프로그램 운영실태 분석
-
박사
-
지적장애 자녀의 전환에 대한 부모의 경험과 기대
-
중학교 특수학급의 지역사회중심 전환교육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인식
-
중학교 특수학급교사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운영 실태와 개선방안
-
중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전환교육 인식과 실행실태
-
-
-
중등학교 특수학급 교사의 전환교육계획 실행 수준
-
중등발달장애학생의 전환교육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담당자 인식-부산지역 교육기관과 복지기관을 중심으로
-
중등 특수교육기관의 전환교육 실태 및 개선 방안 연구 : 전남지역을 중심으로
-
-
정신지체 특수학교 직업교육교사의 전환교육 인식수준
-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환교육 교사의 직무수행능력 기준 개발
-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운영에 대한 교사의 인식변화
-
정신지체 특수학교 전공과 및 전환교육의 운영실태에 관한 연구
-
정서·행동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의 전환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인식 분석
-
-
전환교육에 대한 정서장애 학교 학부모의 인식 조사
-
-
전환교육서비스 실행 철학적 배경과 서비스 조정을 위한 기관 간 협력 방략
-
-
-
-
-
-
장애학생의 중등교육이후 ‘고용’으로의 전환을 위한 정책적 지원 방안
-
박사
-
-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전환교육과 서비스
-
-
-
-
-
시각중복장애학생 전환교육에 대한 운영 실태와 교사 인식
-
시각장애학교 교사와 학생, 전문가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수준과 촉진방안
-
발달장애학생의 중등이후교육에 대한 부모의 지원에 관한 연구
-
-
-
-
발달장애청소년 전환교육 프로그램의 비교분석 : 교육기관과 복지기관을 중심으로
-
-
박사
-
-
발달장애 특수교육기관의 운영실태와 개선 방안 : 발달장애 특수 학교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
-
-
-
-
-
고등학교 발달장애학생 학부모의 전환교육에 대한 인식 유형 분석
-
경남지역 특수학교 전환교육 실태 및 수요 분석
-
-
Transition; A look at the foundations
-
Transition from school to work: New challenges for youth with severe disabilities
-
-
The post-high school outcomes of youth with disabilities up to 4 years after high-school
-
OSERS programming for the transition of youth with disabilities: Bridges from school to working life
-
Longitudinal postschool outcomes of youth with disabilities : Findings from the national longitudinal transition study
-
From school to adult living: A forum on issues and trends
-
Facilitating School-To-Work Transition: Teacher involvement and contributions(MDS-938)
-
Career development and transition education for with disabilities
-
Best practices in transition: Substantiated or implied?
-
An epidemiological model of transition and post school outcomes
-
-
-
'
특수학교 중등 발달장애학생의 전환교육 운영 실태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부산광역시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