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계층분석을 이용한 아버지의 학교·지역사회 프로그램 참여 유형 탐색
-
-
저자
권순범
진미정
김은영
-
제어번호
105963081
-
학술지명
人間發達硏究
-
권호사항
Vol.
25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인간발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h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5-212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잠재계층분석을 이용한 아버지의 학교·지역사회 프로그램 참여 유형 탐색' 의 참고문헌
-
-
-
-
-
학교도서관의 학부모 자원봉사자 만족도 연구 - 안양․과천지역 초등학교 도서관을 중심으로 -
-
학교급별, 지역별, 학부모 특성별 학부모 학교참여 실태조사에 따른 시범학교 운영방안 연구
-
-
-
-
-
-
-
-
-
-
-
-
-
-
The mediating role of fathers’school involvement on student achievement
-
-
Performance of factor mixture models as a function of model size, covariate effects, and class-specific parameters
-
-
Associations among father beliefs, perceptions, life context, involvement, child attachment and school outcomes in the U. S. and Taiwan
-
A maximum likelihood method for latent class regression involving a censored dependent variable
-
2012년 학부모의 자녀교육 및 학교참여실태조사 연구
'
잠재계층분석을 이용한 아버지의 학교·지역사회 프로그램 참여 유형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