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엄태동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엄태동
    • 제어번호 105962747
    • 학술지명 교육원리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교육원리학회
    • 발행처 URL http://edac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4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