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
-
저자
엄태동
-
제어번호
105962747
-
학술지명
교육원리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18
]
-
발행처
한국교육원리학회
-
발행처 URL
http://edac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4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의 참고문헌
-
-
-
-
집 잃은 개 1, 2: 「논어」 읽기 새로운 시선의 출현
-
-
-
-
-
-
-
-
-
-
-
-
-
-
-
-
-
-
-
-
-
-
-
-
논어, 세 번 찢다: 계보ㆍ사상ㆍ통념을 모두해체함
-
내 삶을 내 것으로 만드는 것들: 공자와 그의열 제자에게 배우는 10가지 변화 수업
-
-
-
-
-
-
-
-
공자와 그의 제자들 2 : 제자백가, 사상을 논하다
-
-
-
-
-
-
-
-
-
-
-
'
『논어』의 교육적 맥락 탐색: 공자와 제자들이 선보인 교육의 지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