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핵심가치평가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안녕의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양지혜 유정화
    • 제어번호 105962732
    • 학술지명 서비스경영학회지
    • 권호사항 Vol. 19 No. 5 [ 2018 ]
    • 발행처 한국서비스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ervic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1-8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리더-구성원 교환관계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핵심가치평가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안녕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