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민주사회를 위한 듀이 교육과정론의 현재적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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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양은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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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962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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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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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40
No.
4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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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교육철학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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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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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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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65-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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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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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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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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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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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
창조적 민주사회를 위한 듀이 교육과정론의 현재적 의미'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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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80호 [별책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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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방법으로서 흥미・체험・사고: 듀이의 『민주주의와 교육』에 기한 성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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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목적으로서 ‘일반 능력’ 설정에 대한 논의 고찰: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과 교과 역량의 관계에 주는 함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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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과 실과(기술·가정) 교육과정에 제시된 ‘시스템’과 ‘에너지’ 핵심 개념의 연계성에 대한 국제 비교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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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mocracy and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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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경험’에서 작용하는 사고의 특성에 비추어 본 탐구의 성격: 반성적 사고 단계의 앎에 대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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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화된 인지(Embodied Cognition)’ 접근과 학문간 융합 -인지과학 새 패러다임과 철학의 연결이 주는 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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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ve Democracy—The Task Before 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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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문・이과 통합형 교육과정 총론 주요 사항[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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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개정 중학교 「역사」교육과정의 구성 체계 및 현장검토본의 내용 분석 - 고려 시대를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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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해설서 개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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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개정 교육과정 총론 시안 최종안 개발 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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