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의 과업으로서의 이해의 의미: 가다머의『진리와 방법』을 중심으로
-
-
저자
서용석
-
제어번호
105962672
-
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
권호사항
Vol.
40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교육철학학회
-
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5-6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교육의 과업으로서의 이해의 의미: 가다머의『진리와 방법』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해석학적 경험으로서의 이해의 의미: 교육에서의 교사의 위치를 중심으로
-
-
-
-
가다머의 철학적 해석학에서의 존재와 언어의 관계
-
-
-
-
-
Reason in the Age of Science
-
-
Hermeneutics: The Handwritten Manuscripts
-
-
-
'
교육의 과업으로서의 이해의 의미: 가다머의『진리와 방법』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