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
-
저자
이재림
정연자
-
제어번호
105961859
-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4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5-2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938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예술
|
1,963
|
0
|
|
계 |
|
1,96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의 참고문헌
-
-
-
-
-
-
-
-
-
-
천연향료 레시피 분석을 통한 향수 이미지 적용 디자인에 관한 연구
-
-
-
-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적용 분석과 이미지 평가를 통한 브랜드 쥬얼리 샵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
-
-
-
-
-
-
-
-
'
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