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재림 정연자
    • 제어번호 105961859
    •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4 [ 2018 ]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5-2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962)
' 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38 0

0.0%

' OIMS매칭 시스템을 활용한 브랜드 후각 아이덴티티 구축'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