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환경에서의 크로스채널 프리라이딩 쇼루밍 행동의 영향요인: 멀티채널 자기효능감과 대안의 온라인 점포 매력을 중심으로
김태환
김상현
김지혜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태환
김상현
김지혜
제어번호
105959852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26 No. 4 [ 2018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1-4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환경에서의 크로스채널 프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