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사용 의도 -신뢰-몰입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이하경
윤남희
장세윤
Lee, Ha Kyung
Yoon, Namhee
Jang, Seyoo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하경
윤남희
장세윤
Lee, Ha Kyung
Yoon, Namhee
Jang, Seyoon
주제어
개인화 품질
기술 품질
신뢰-몰입 이론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
관계품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966)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776건
관계품질 186건
개인화 품질 1건
기술 품질 1건
신뢰-몰입 이론 1건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 1건
인용/피인용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사용 의도 -신 ...
'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사용 의도 -신뢰-몰입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관리
개인화 품질
기술 품질
신뢰-몰입 이론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
관계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바느질,의류,개인과 가족생활의 ...
777
0
0.0%
주제어
개인화 품질
2
0
0.0%
기술 품질
2
0
0.0%
신뢰-몰입 이론
2
0
0.0%
온라인 상품추천 서비스
2
0
0.0%
관계품질
187
0
0.0%
계
97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