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미술교육의 핵심 역량으로서 창의적 사고 역량에 대한 논의
-
-
저자
이주연
-
제어번호
105948739
-
학술지명
미술교육연구논총
-
권호사항
Vol.
55
No.
-
[
2018
]
-
발행처
한국초등미술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keaea.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교미술교육의 핵심 역량으로서 창의적 사고 역량에 대한 논의'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1]
-
체육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 11]
-
-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과 행복 교육으로의 전환
-
-
-
-
-
음악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 2015-74호, 별책 12
-
융합인재교육(STEAM)실행방향 정립을 위한 기초연구
-
-
-
-
영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 2015-74호[별책 14]
-
-
-
-
-
-
-
사람 중심 창의·융합교육. 인재 성장 지원한다
-
바른 생활, 슬기로운 생활, 즐거운 생활 교육과정
-
-
-
-
-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상은? 인성, 전문성, 메이킹 창의·융합 역량갖춰라
-
-
-
-
도덕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6]
-
-
-
국어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 5]
-
-
교육 안에 예술이 녹아들어야. 2011 서울예술교육 파트너데이 네트워크 포럼
-
-
-
-
-
Taking design thinking to school
-
-
-
Design thinking in the classroom
-
-
Design thinking for school leaders
-
-
-
2015 문·이과 통합형 교육과정 개정(안)의 기본 방향에 대한 소통과 논의
-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II
-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 I
'
학교미술교육의 핵심 역량으로서 창의적 사고 역량에 대한 논의'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