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옥자>에 대한비판적 언어인식의 수업 비평 연구 - 수업 실행을 통한 생태학적 비평과 담론화
-
-
저자
김효연
이원영
김다슬
김규훈
-
제어번호
105947736
-
학술지명
우리말교육현장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18
]
-
발행처
우리말교육현장학회
-
발행처 URL
http://www.urimal-so.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73-20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북대학교 중앙도서관
경상국립대학교 도서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숙명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전북대학교 중앙도서관
홍익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영화 <옥자>에 대한비판적 언어인식의 수업 비평 연구 - 수업 실행을 통한 생태학적 비평과 담론화'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
-
‘비판적 담화분석’ 기반 비판적 수용의 통합 활동 개발 - ‘언어와 매체’의 통합을 중심으로 -
-
The handbook of sustainability literacy
-
The ecology of language: Essays by Einar Haugen
-
-
-
-
Knowledge about language and the curriculum
-
-
Critical language awareness in the United States: Revisiting issues and revising pedagogies in a resegregated society
-
Critical language awareness in pedagogic context
-
An alternative to checklist theories of meaning
'
영화 <옥자>에 대한비판적 언어인식의 수업 비평 연구 - 수업 실행을 통한 생태학적 비평과 담론화'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