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서 나타난 고등학생의 수학 학업 특성 분석
'
2016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서 나타난 고등학생의 수학 학업 특성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2016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서 나타난 고등학생의 수학 학업 특성 분석' 의 참고문헌
-
-
-
수학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8]
-
수학과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고시 제2011-361호 [별책 8]
-
-
-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시도교육청별 자율 시행
-
-
-
-
-
-
-
-
-
-
2015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중3‧고2 시행
-
2015 개정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체제 발전 방안 연구
-
-
-
-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과 교육과정 연구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교과별 성취기준 개선
-
2003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수학-
'
2016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에서 나타난 고등학생의 수학 학업 특성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