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학습 공동체의 과정중심 평가도구 검토 사례 분석
'
교사 학습 공동체의 과정중심 평가도구 검토 사례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교사 학습 공동체의 과정중심 평가도구 검토 사례 분석' 의 참고문헌
-
-
-
박사
-
-
초등 수학교육에서의 수행평가 실행에 대한 연구
-
중등 수학과 자격연수의 운영 실태, 연수 효과 및 개선 방안 연구
-
-
-
-
-
-
-
-
-
-
-
-
-
교사학습공동체의 협력적 상호작용 비교·분석: 초등 수학 수업을 중심으로
-
-
-
-
-
-
-
-
-
Utilising a construct of teacher capacity to examine national curriculum reform in mathematics
-
The role of contexts in assessment problems in mathematics
-
The role of assessment in a learning culture
-
-
OECD 학업성취도 국제비교 연구(PISA 2009) 결과 보고서
-
Mathematics teachers at work:Connecting curriculum materials and classroom instruction
-
-
Lesson study research and practice in mathematics education
-
-
-
Developing mathematics written communication through expository writing supported by assessment strategies
-
Context in mathematics curricula
-
Assessment in the mathematics classroom
-
Assessment in the mathematics classroom
-
-
'
교사 학습 공동체의 과정중심 평가도구 검토 사례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