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동아리 교수․학습 방법 적용에 따른 대학생의 문제해결 능력과 의사소통능력 차이 분석
'
학습동아리 교수․학습 방법 적용에 따른 대학생의 문제해결 능력과 의사소통능력 차이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학습동아리 교수․학습 방법 적용에 따른 대학생의 문제해결 능력과 의사소통능력 차이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
-
-
Team-based Learning in Therapeutics Workshop Sessions
-
Student satisfaction and team development outcomes with preassigned learning communities
-
Participants’s perceived process and outcome of a university learning Community program
-
How to improve the study circles in university?
-
Creating a new paradigm of university teaching and learning centers: Organizational culture of challenge and cooperation
-
Astudy on the Development of life-skills: Communication, problem solving, and self-directed learning
'
학습동아리 교수․학습 방법 적용에 따른 대학생의 문제해결 능력과 의사소통능력 차이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