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영역 정부기관의 스마트폰 앱 아이콘 디자인이 앱과 기관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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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서늘푸름
김재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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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9470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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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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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9
No.
4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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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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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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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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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721-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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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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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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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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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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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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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영역 정부기관의 스마트폰 앱 아이콘 디자인이 앱과 기관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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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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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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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심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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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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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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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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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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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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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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