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유아교사의 유아과학교육과 좋은 과학수업에 대한 은유 분석
-
-
저자
송연숙
유수경
조은래
-
제어번호
105946536
-
학술지명
생태유아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생태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9-11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과학교육과 좋은 과학수업에 대한 은유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
-
-
-
-
-
-
-
-
-
-
유치원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 예비유아교사들의 인식
-
-
박사
-
박사
-
-
-
-
예비유아교사의 ‘생태적 감성교육’에 대한 은유(Metaphor)분석
-
-
-
-
-
-
-
그리기 방법을 이용한 예비과학 교사의 자기 이미지 분석 : 교육실습 전·후 비교
-
-
-
과학교수활동 포트폴리오 적용이 예비유아교사의 과학교수능력에 미치는 영향
-
The young child as scientist: A constructivist approach to early childhood science education
-
Teaching and learning as problem solving
-
Teachers’ perception of the european scientist
-
-
Reflections over time : Preservice teacher's images of their first year of teaching
-
Prospective teachers' metaphorical conceptualizations of learner
-
-
-
Metaphor analysis in psychology-method, theory, and fields of application
-
-
Attitudes towards sciences :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its implication
-
'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과학교육과 좋은 과학수업에 대한 은유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