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3,01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0
|
|
계 |
|
13,04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의 참고문헌
-
협찬이냐 간접광고냐 문제는 수익배분- 방송사와 외주제작사간 갈등의 원인과 해결책
-
-
-
-
-
-
-
성공한 PPL, 실패한 PPL… ‘도깨비’ 최고 ‘태후’ 최악
-
-
-
-
-
드라마 간접광고(PPL)와 스토리텔링: <시크릿가든> 사례분석
-
-
-
-
-
-
-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정성적 효과지표개발과 EEG활용 정량적 효과측정
-
-
-
-
-
-
-
-
-
-
-
-
-
Analysing the Effects of Advertising Type and Antecedents on Attitude Towards Advertising in Sport
-
-
'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