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의 동작성과 문장의 의미유형에 따른4~6세 일반아동의 단순 문장 수용과 표현 능력
-
-
저자
정다혜
장선아
-
제어번호
105942327
-
학술지명
言語治療硏究
-
권호사항
Vol.
27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언어치료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ha1990.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3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그림의 동작성과 문장의 의미유형에 따른4~6세 일반아동의 단순 문장 수용과 표현 능력' 의 참고문헌
-
-
-
유아기 발달을 위한 유아용 애니메이션의 적합성 연구
-
-
-
-
-
-
그림카드의 상황말하기가 지적장애아동의 언어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
그림카드를 활용한 정서지능프로그램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언어표현력에 미치는 영향
-
-
-
-
-
-
-
Instructional animation versus static pictures: A meta-analysis
-
Grammatical transformations and sentence comprehension in childhood and adulthood
-
Cognitive load theory, learning difficulty, and instructional design
-
Animation:Can it facilitate?
-
Animation of graphic symbols representing verbs and prepositions : Effects on transparency, name agreement, and identification
'
그림의 동작성과 문장의 의미유형에 따른4~6세 일반아동의 단순 문장 수용과 표현 능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