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프로모션에서 생산소비자와 감시의 작동 원리 : 디지털 노동에 대한 감시사회의 착취 구도 해석

김영욱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영욱
    • 제어번호 105938275
    •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 이론
    • 권호사항 Vol. 14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언론학회
    • 발행처 URL http://www.com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5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디지털 프로모션에서 생산소비자와 감시의 작동 원리 : 디지털 노동에 대한 감시사회의 착취 구도 해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