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한태우
-
제어번호
105936995
-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
권호사항
Vol.
21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83-29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
-
현실 위의 현실, 슈퍼 리얼리티의 세계가 열린다, 증강현실
-
포켓몬고-포켓몬을 현실에서 만나는 모바일 게임
-
포켓몬고 인기 하락 속 국산 AR게임 어쩌나?
-
-
-
-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增强現實]
-
-
-
-
-
신작모바일게임 차원소환사 오픈 프리뷰!! SRPG에서 만나는 증강현실
-
-
-
-
가상스튜디오, 손에 잡히는 방송통신융합 시사용어
-
-
-
-
[사설] ‘진퇴양난’에 빠진 AR 게임 '증강현실(AR)게임을 어찌 볼 것인가'
-
[Android] 포켓몬고. 한국 모바일 게임 표절?
-
The world's most widely used tracking library for augmented reality
-
The MagicBook: a transitional AR interface
-
-
AR증강현실게임 무료게임배포-증강현실전문업체 반디앱
-
AR2Hockey: A Case Study of Collaborative Augmented Reality
-
'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