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기업의 감성마케팅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호
김경숙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호
김경숙
제어번호
105936741
학술지명
호텔리조트연구
권호사항
Vol. 17 No. 4 [ 2018 ]
발행처
한국호텔리조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4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호텔기업의 감성마케팅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재방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