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역량 신장을 위한 수업과 평가 개선에 대한 수학 교사들의 인식과 요구
-
-
저자
황윤희
김선희
-
제어번호
105936722
-
학술지명
수학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28
No.
4
[
2018
]
-
발행처
대한수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ksesm.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51-66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교과 역량 신장을 위한 수업과 평가 개선에 대한 수학 교사들의 인식과 요구' 의 참고문헌
-
-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2009 및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과NGSS의 중학교 수준 물리 영역 비교
-
-
초등학교 수업에서 수학교과역량으로서의 문제해결능력을 함양 하기 위한 지도방안 탐색
-
초ㆍ중등학교 교육과정 총론.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별책 1]
-
창의인재 육성을위한 학생평가 정책 연구 : 국제 사례를 중심으로
-
-
-
-
-
-
수학과 교육과정. 교육부 고시 제2015-74호 [별책 8]
-
-
미래 한국인의 핵심역량 증진을 위한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비전 연구(Ⅰ) : 핵심역량 준거와 영역 설정을 중심으로
-
미래 한국인의 핵심 역량 증진을 위한 초ㆍ중등학교 교육과정 비전 연구(Ⅱ) -핵심 역량 영역별 하위 요소 설정을 중심으로
-
-
-
-
-
-
-
박사
-
2015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시안 개발 연구Ⅱ
'
교과 역량 신장을 위한 수업과 평가 개선에 대한 수학 교사들의 인식과 요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