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체험마을 방문객의 농어촌관광 체험요인이 농어촌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경상남도농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
-
저자
고호석
-
제어번호
105936369
-
학술지명
관광레저연구
-
권호사항
Vol.
30
No.
11
[
2018
]
-
발행처
(사)한국관광레저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astl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60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농·어촌체험마을 방문객의 농어촌관광 체험요인이 농어촌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경상남도농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1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181
|
0
|
|
계 |
|
1,181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농·어촌체험마을 방문객의 농어촌관광 체험요인이 농어촌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경상남도농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
-
-
-
-
-
박사
-
박사
-
-
-
농촌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전라남도를 중심으로
-
-
-
-
-
-
-
-
-
-
“농어촌 체험⋅휴양마을사업” 활성화를 통한 농어촌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
-
-
The business of rural tourism:International perspectives
-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
Social interactions and intentions to revisit for agritourism service encounter
-
-
Rural tourism: An introduction
-
Rural Destinations and Tourists Satisfaction
-
Is rural tourism a lever for economic and social development
-
Exploring Brand Experience Dimensions for Cities and Investigating Their Effects on Loyalty to a City
-
Experiental Marketing : How to get Customers to Sence, Feel, Think, Act and Relate to Your Company and Brand
-
Does Attitude Loyalty Influence Behavior Loyalty? A Theoretical and Empirical Study
-
Brand Experience : What is it? How is Measured? Does is Affect Loyalty?
-
-
-
'
농·어촌체험마을 방문객의 농어촌관광 체험요인이 농어촌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경상남도농어촌체험마을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