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전공영역 플립러닝형 영어 전용강의 수강의도결정요인 연구: 이러닝 수강동기, 영어 전용강의 인식,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
-
저자
이정기
-
제어번호
105932945
-
학술지명
영상문화콘텐츠연구
-
권호사항
Vol.
0
No.
-
[
2018
]
-
발행처
동국대학교 영상문화콘텐츠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2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대학생들의 전공영역 플립러닝형 영어 전용강의 수강의도결정요인 연구: 이러닝 수강동기, 영어 전용강의 인식,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
청소년의 성(性)정향성, 인터넷 음란물 노출 및 노출 후 행태 사이의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PLS(Partial Least Square) 구조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
-
-
-
-
-
-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형 예비대학 프로그램의 참여동기와 효과에 관한 연구: 온·오프라인 예비대학 만족도, 전공·교양 블렌디드 러닝 수강의도를 중심으로
-
미디어 이용자의 기술수용요인과 지각된 브랜드 품질 인식이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BS 콩”, “MBC 미니”, “SBS 고릴라”를 중심으로
-
미국 살다 왔는데, 영어 강의 못 알아듣겠어요
-
-
-
-
-
-
-
-
Understanding the intentions behind illegal downloading: A comparative study of American and Korean college students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ies
-
On-line learning adoption intention: Comparing the predictive power of two competing models
-
박사
-
Factors of Online Learning Adoption: A Comparative Juxtaposition of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ur and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Explaining and predicting users’ continuance intention toward e-learning: An extension of the expectation-confirmation mode
-
Determinants of Intention to use elearning based on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
An analysis of technology acceptance model in university students’ behavioral intention to use e-learning
-
'
대학생들의 전공영역 플립러닝형 영어 전용강의 수강의도결정요인 연구: 이러닝 수강동기, 영어 전용강의 인식,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