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장소에 적용된 레트로 마케팅과 소비자 반응 - 장소 노스탤지어와 장소애착을 중심으로

라선아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라선아
    • 제어번호 105928939
    • 학술지명 마케팅관리연구
    • 권호사항 Vol. 23 No. 4 [ 2018 ]
    • 발행처 한국마케팅관리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5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소비자 장소에 적용된 레트로 마케팅과 소비자 반응 - 장소 노스탤지어와 장소애착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