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언어적 특성 연구-국어과의 도구 교과적 본질을 중심으로-
-
-
저자
소지영
주세형
-
제어번호
105927096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65
No.
-
[
2018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7-10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초등학교 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언어적 특성 연구-국어과의 도구 교과적 본질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학습자의 텍스트구조에 대한 인지도 발달 연구 -초, 중, 고 11개 학년을대상으로-
-
-
-
-
-
-
-
체계기능언어학의 교육과정적 작용에 대하여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심화 국어>의 이론적 쟁점을 중심으로-
-
-
-
-
역사서술의 주체와 관점: 역사교과서 읽기와 관련하여
-
-
-
-
박사
-
-
-
-
-
교과 어휘의 기능 분류에 따른 교과 학습 어휘의 개념 설정 - 국어·사회과 교과서 어휘 구성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
-
-
과학 교과서의 ‘문법적 은유’를 중심으로 본 국어과의 도구 교과적 본질 탐색
-
初等學校 社會科 敎科書의 읽기수준 分析 : 6학년 1학기 역사내용을 중심으로
-
-
「사회」교과서의 설명적 텍스트 서술 방식 분석 : '인간과 공간' 영역을 중심으로
-
'
초등학교 중학교 역사 교과서의 언어적 특성 연구-국어과의 도구 교과적 본질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