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업사이클링(Upcycling) 제품 브랜드에 관한 현황 및 분석

박헌균 2018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헌균
    • 제어번호 105916880
    • 학술지명 조형미디어학
    • 권호사항 Vol. 21 No. 3 [ 2018 ]
    • 발행처 한국일러스아트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8-5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국내외 업사이클링(Upcycling) 제품 브랜드에 관한 현황 및 분석' 의 참고문헌

  • 환경경영리포트
    양인목 [2006]
  • 코오롱FnC‘래코드’, 난민 지원 위한 ‘리믹스 파티’개최
  • 지속가능한 삶을 꿈꾸는 미래산업, 업사이클
    남재석 [2015]
  • 박사
  • 에코파티메아리
  • 에코 크리에이터 디자인
    김대호 [2013]
  • 업사이클링 시장의 확장성을 위한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연구
    김소연 [2016]
  • 업사이클링 디자인적 가치 요소가 브랜드 경험과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하효정 [2017]
  • 업사이클링
  • 래:코드(RE;CODE),코오롱 인더스트리
  • 독일 가구산업의 ‘리-디자인’트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