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가격제시순서(오름/내림차순)와 정보처리목표 점화가 가격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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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박태희
김재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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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번호
105915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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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명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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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호사항
Vol.
19
No.
2
[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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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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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URL
http://www.koreanpsycholog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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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유형
학술저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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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록면
349-3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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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
Kore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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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년도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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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재정보
KCI등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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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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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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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가격제시순서(오름/내림차순)와 정보처리목표 점화가 가격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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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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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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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심리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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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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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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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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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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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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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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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가격제시순서(오름/내림차순)와 정보처리목표 점화가 가격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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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of price presentation order on consumer cho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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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oal of consistency as a cause of information distor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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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 of price, brand name, & store name on buy perceptions of product quality: An integrative re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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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imulus context and the formation of consumer ide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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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price and price perception: Acomparion of alternative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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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perceptions and consumer shopping behaviors:A field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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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irical generalizations for reference price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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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 use and category 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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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y learning by inference and class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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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matic construction and use of Contextual information for product and price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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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milation and contrast in price evalu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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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milation and contrast effects in attitude measurement : An inclusion/exclus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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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ange theory account of price percep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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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unctional theory of 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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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