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명사상을 통한 유아기 개별화 교육의내러티브 접근 탐색
-
-
저자
김영숙
-
제어번호
105915362
-
학술지명
남명학연구
-
권호사항
Vol.
59
No.
-
[
2018
]
-
발행처
경상국립대학교 경남문화연구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71
(
3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8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남명사상을 통한 유아기 개별화 교육의내러티브 접근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철학, 사상
|
83
|
0
|
|
계 |
|
8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남명사상을 통한 유아기 개별화 교육의내러티브 접근 탐색' 의 참고문헌
-
-
절망의 시대, 선비는 무엇으로 사는가? -실천의 사상가 남명 조식과의 만남
-
-
-
-
-
-
-
-
-
-
-
-
-
-
-
-
-
-
-
-
남명(南冥)의 인간관계에 근거한 유아기 대인관계교육의 내용 및 방법 고찰
-
남명(南冥)의 「신명사도(神明舍圖)」에 근거한 유아인성교육의 수업모형 탐색
-
남명 조식의 경(敬) · 의(義)사상과 언론활동에 관한 연구
-
-
-
-
-
-
-
-
-
-
-
-
-
-
-
-
-
南冥學派의 形成과 展開 : 사상과 학파의 추이를 중심으로
-
-
-
The Differential Influences of Parenting and Child Narrative Coherence on the Development of Emotion Recognition
-
Storytelling and Story-Acting: Co-Construction in Action
-
-
Narrative Processes across Childhood
-
Learning and teaching the way of knowing
-
-
-
'Tell Me a Story': The Use of Narrative as a Learning Tool for Natural Selection
'
남명사상을 통한 유아기 개별화 교육의내러티브 접근 탐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