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미치는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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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미치는 영향 분석'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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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패복구에 대한 고객반응, 믿으니까 남고 미우니까 떠난다!: Double Deviation vs. Recovery Paradox 현상에 대한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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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만족 및 소비자보호: 소비자상담업무의 현황과 발전방안 - 민간 소비자단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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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회복이 불평처리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거래·관계특성의 조절 및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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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별 소비자상담업무 현황 및 발전방향-기업, 행정기관, 민간단체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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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미치는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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