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회원제 프로그램의 지각된 서비스 혜택의 관계 질과 전환의도에 관한 관계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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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회원제 프로그램의 지각된 서비스 혜택의 관계 질과 전환의도에 관한 관계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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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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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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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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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회원제 프로그램의 지각된 서비스 혜택의 관계 질과 전환의도에 관한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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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회복공정성이 관계의 질, 만족, 재구매의도,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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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 회원제도가 호텔경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료회원제도의 멤버쉽카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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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식음료 회원의 만족도가 재가입과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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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서비스 실패 시 고객관계유형(회원/비회원)이 서비스 회복공정 성지각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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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특1급 관광호텔의 식음료 회원제도와 고객만족도 상관관계에 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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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관광의 참가동기, 관광지 속성평가가 재참가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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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ro Defections : Quality Comes to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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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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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ultidimensional Nature of Services Switching Costs : Measurement Scale and Strategic Impl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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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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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 failure and service recovery: Impact on new customer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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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ing for a consensus on antecedent role of service quality and satisfaction : An exploratory cross-nation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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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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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switching inten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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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on satisfaction relation, and prices in the life insurance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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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 : an exploratory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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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 : An exploratory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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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perceptions of 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s: A field survey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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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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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Comprehensive Framework for Service Quality : An Investigation of Critical Conceptual and Measurement Issues through a Longitudina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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